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 ! Q n A 입니다.


2025-04-04 04:18
66
0
본문
안녕하세요 !
"가장 좋은" 공장 제품을
"거품 없이" 판매하는 스마일퀄리티 입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전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공지로 남겨 보다 원할한 상담을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가장 많이 여쭈어보시는 질문을 해당 사항으로 남깁니다.
1. Q : 왜 타 업체보다 저렴한가요 ? 퀄리티가 부족한가요 ?
A :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 최대한의 거품을 많이 제거한 후 판매가를 측정했습니다.
100%는 아니지만 많은 판매자들의 제품 구매 유통과정이 중국도매상에게 제품을 받아 발송하는 식으로
공장 -> 중국 도매상 ->업장 으로 가기떄문에 통한 중간 유통비가 들게되며 그 후에 배송비까지 추가적으로 비용발생
그 비용을 구매자분들이 떠안게 되는 형식입니다.
스마일퀄리티는 중국에 사무실을 운영하며 직접 공장과 거래를하고 있으며 중국도매상 및 시장상인의 유통마진을 뺴고 거래를하며
유명 공장과의 계약으로 월 평균 일정수량을 소화해내어 단가협상을 하여 단가를 낮추어 보다 낮은 출고가로 제품을 받아 진행합니다.
2. Q : 상세페이지에 있는 사진과 동일한 제품인가요 ?
A : 네 해당 상세페이지는 공장에서 제작한 제품을 스튜디오에서 사진촬영 한 이미지 입니다.
스튜디오에서 제품촬영을 하였기때문에
조명이라던지 모니터의 해상도 차이로 인해 어느정도 색감은 실물과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3. Q : 상세페이지에 있는 이미지가 다른 업체도 사용중인데 사진을 도용한거 아닌가요 ?
A : 해당 이미지 부분은 스튜디오 촬영한 이미지로 공장측에서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공장에서 저에게만 물건을 주는것이 아니기 떄문에 해당 공장에서 나온 사진들은
많은 곳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중극도매상들도 해당 이미지로
도매업을하며 이미지로 사용하기에 중복될수도 있으며
스마일퀄리티에서도 도매도 같이 진행하다보니 해당 업장에서 도매를 받으시는 고객분들도 해당 이미지 사용하십니다.
4. Q : 혹시 다른제품 구해주실수 있으시나요 ?
A : 스마일퀄리티는 타 업체보다 제품의 종류와 수가 많이 부족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검증되고 직접 본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퀄리티부분에서 예민하게 다루고 있기 떄문에 거래하지 않는 공장의 제품은 취급하고 있지않으며
타 공장의 제품은 퀄리티 검증이 끝나지 않은 제품은 진행하고 있지않습니다.
그러므로 판매하고 있지 않는 상품 외 다른제품은 수배 후 판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5. Q :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 배송기간은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5~14일정도 소요됩니다.
공장에 오더 > 사무실 입고 > 제품 검수 > EMS발송
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간혹 중국 및 한국 세관의 물류초과로 지연 또는 통관대기 항공편대기 등
배송지연이 있을수 있습니다.
6.Q: 통관 진행 및 통관고유번호가 어떻게 될까요 ?
A: 현재 모든 주문건에 대해서는 통관고유번호가 필요없이 주문이 가능하며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는 안전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통관 진행에 있어 모든 부분에 대해서는 스마일퀄리티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배송시 통관에 폐기등 모든 관련은 보상이 전부 이루어 집니다!
"가장 좋은" 공장 제품을
"거품 없이" 판매하는 스마일퀄리티 입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전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공지로 남겨 보다 원할한 상담을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가장 많이 여쭈어보시는 질문을 해당 사항으로 남깁니다.
1. Q : 왜 타 업체보다 저렴한가요 ? 퀄리티가 부족한가요 ?
A :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 최대한의 거품을 많이 제거한 후 판매가를 측정했습니다.
100%는 아니지만 많은 판매자들의 제품 구매 유통과정이 중국도매상에게 제품을 받아 발송하는 식으로
공장 -> 중국 도매상 ->업장 으로 가기떄문에 통한 중간 유통비가 들게되며 그 후에 배송비까지 추가적으로 비용발생
그 비용을 구매자분들이 떠안게 되는 형식입니다.
스마일퀄리티는 중국에 사무실을 운영하며 직접 공장과 거래를하고 있으며 중국도매상 및 시장상인의 유통마진을 뺴고 거래를하며
유명 공장과의 계약으로 월 평균 일정수량을 소화해내어 단가협상을 하여 단가를 낮추어 보다 낮은 출고가로 제품을 받아 진행합니다.
2. Q : 상세페이지에 있는 사진과 동일한 제품인가요 ?
A : 네 해당 상세페이지는 공장에서 제작한 제품을 스튜디오에서 사진촬영 한 이미지 입니다.
스튜디오에서 제품촬영을 하였기때문에
조명이라던지 모니터의 해상도 차이로 인해 어느정도 색감은 실물과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3. Q : 상세페이지에 있는 이미지가 다른 업체도 사용중인데 사진을 도용한거 아닌가요 ?
A : 해당 이미지 부분은 스튜디오 촬영한 이미지로 공장측에서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공장에서 저에게만 물건을 주는것이 아니기 떄문에 해당 공장에서 나온 사진들은
많은 곳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중극도매상들도 해당 이미지로
도매업을하며 이미지로 사용하기에 중복될수도 있으며
스마일퀄리티에서도 도매도 같이 진행하다보니 해당 업장에서 도매를 받으시는 고객분들도 해당 이미지 사용하십니다.
4. Q : 혹시 다른제품 구해주실수 있으시나요 ?
A : 스마일퀄리티는 타 업체보다 제품의 종류와 수가 많이 부족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검증되고 직접 본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퀄리티부분에서 예민하게 다루고 있기 떄문에 거래하지 않는 공장의 제품은 취급하고 있지않으며
타 공장의 제품은 퀄리티 검증이 끝나지 않은 제품은 진행하고 있지않습니다.
그러므로 판매하고 있지 않는 상품 외 다른제품은 수배 후 판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5. Q :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 배송기간은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5~14일정도 소요됩니다.
공장에 오더 > 사무실 입고 > 제품 검수 > EMS발송
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간혹 중국 및 한국 세관의 물류초과로 지연 또는 통관대기 항공편대기 등
배송지연이 있을수 있습니다.
6.Q: 통관 진행 및 통관고유번호가 어떻게 될까요 ?
A: 현재 모든 주문건에 대해서는 통관고유번호가 필요없이 주문이 가능하며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는 안전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통관 진행에 있어 모든 부분에 대해서는 스마일퀄리티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배송시 통관에 폐기등 모든 관련은 보상이 전부 이루어 집니다!
댓글목록0